스띨레디허 본식가봉후기
스띨레디허는 직거래웨딩 매니저님 추천으로 처음 알게된 곳이었어요! 후기나 정보가 많지않나서 걱정되긴했었으나 드레스 투어때 방문했더니 드레스 퀄리티나 보관상태가 좋았고 디자인도 너무 저에게 찰떡이었어요! 무엇보다 대표님이 너무 자부심 있는게 느껴졌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했고, 가성비도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 스띨레디허에서 드레스투어를 할때 찜해둔 드레스가 완전 저에게 찰떡이었어요!! 최종으로 본식가봉 갈때도 변함없이 선택하겠구나 마음먹었어요! 근데 드디어 오늘 디허에서 신상화보가 공식적으로 오픈되었고, 저는 방문당시 스띨레디허 인스타그램에서 화보현장 사진으로 신상드레스를 미리 보고방문해서 신상중에서 입어보고싶은것 위주로 피팅요청드렸어요! 제가 처음 찜한건 잔잔하고 맑은비즈의 a라인 오프숄더 드레스였는데, 드레스사진들을 보면볼수록 실크의 매력에 빠졌어요! 그래서 신상실크는 꼭 입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A라인은 변함없이 비즈와 실크, 오프숄더와 반팔위주로 피팅을 했고 저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드레스로 픽했아요! 신상이라 추가금이 발생했지만 실크가 저에게 더 잘어울려서 신상실크드레스로 최종픽했습니다.
저는 무조건 원래 셀렉했던 드레스로 본식때 입겠구나 생각했어요. 근데 드투때 제 몸과 다이어트를 한 제 몸에는 느낌이 또 달라지더라구요. 투어 당시에 예랑이가 젤 이쁜디자인이라고 해줬었는데, 본식가봉 당시에는 또 같은 디자인인데 느낌이 달라졌다고, 실크가 훨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저처럼 비즈위주로 입어보셨던 분들은, 마지막 기회인 본식가봉때라도 실크를 꼭 입어보시고 최종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띨레디허는 볼레로 맛집답게 하나의 드레스에도 기본적으로 볼레로가 2개씩은 있어요. 입은 비즈드레스도 원래는 반팔드레스인데, 풍성한 팔에끼우는 볼레로를 추가해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이처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볼레로가 있다면, 신부대기실과 홀내에서 다양하게 연출할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이런 부분도 꼼꼼히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