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직웨딩 계약후기

황정아웨딩 드메패키지로 계약하고 가봉끝냈어요

작성자
서**
작성일
2024-11-30 04:41
조회
185

결직웨딩에서 드메패키지 계약하고 가봉까지 끝내고 온 후기 공유해요.

본식 드레스는 무조건 실크를 입고 싶었어요. 실크 중에서도 미카도 실크요! 고급스럽고 단아한 느낌이 나서 좋고, 나중에 봐도 실크 드레스는 촌스럽지 않은 것 같아요. 황정아웨딩은 워낙에 실크로 유명하기도 하고 드레스 투어 때도 입어본 모든 드레스가 다 마음에 들었어요. 저에게 맞는 찰떡같은 드레스들을 입혀준 원장님의 센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황정아웨딩은 미카도가 참 예쁘잖아요. 미카도에 A라인을 입고 싶어서 소재와 라인이 정해지다 보니 그 외 넥라인과 소매 길이를 다양하게 입어봤어요. 반팔보단 팔을 드러내는 게 더 잘 어울리다 보니 마지막에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민소매를 입었는데, 입는 순간 아.. 이거다!! 하는 느낌이 딱 오더라고요! 원장님 안목에 다시 한번 감탄...!!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보지 못한 디자인이었는데 원장님께 물어보니 외부에 노출이 많이 안 된 드레스라고 하셨어요

입고 싶은 라인이라든가 소재는 정하고 가시면 고르기 더 수월하실 것 같아요. 그래야 본인이 원하는 드레스 스타일을 많이 입어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사실 저 비즈 한 번 입어볼까... 했다가 선택 안 하겠죠? 물어보니 입어봐도 선택 안 할 거라고...ㅋㅋ 왜 괜한 모험을 하려 했는지... 입고 싶은 드레스 캡처해서 꼭 입어 보시고, 추천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찰떡같이 잘 골라주세요. 원장님이 본인의 눈을 믿으라고 하셨는데, 믿고 가장 마음에 드는 예쁜 드레스 잘 고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