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마포 상암동에 있는 DMC 타워웨딩 하객으로 다녀온적이 있었는데요, ​지인들이 여기서 많이 했는데, 많이 한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홀이 엄청 예뻐요! 고급스러운 호텔 느낌이에요.연회장은 오늘은 먹지 않았지만 예전에 갔었을 때 다들 맛있다고 했었어요.

dmc타워웨딩홀

​워낙 홀이 예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호텔결혼식장 느낌이에요! 웅장하고, 원탁이기 때문에 손님도 많아 보이고 홀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입구에 삼성에서 기증했다고 써 있는데 그래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긴해요. 그런데 음향은 조금 아쉬웠어요.

​복잡하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어요, 하지만 예식 간격이 크지 않기 때문에 축의금 접수대가 두개이고 이름 꼭 확인하라고 써있어요. 저는 그래서 이름 확인하기는 했는데, 표지판 없었으면 헷갈렸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참 그리고 로비에 ATM기기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연회장

​일단 식당이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많아요. 엄마랑 갔었는데 엄마가 매우 좋아하셨어요! 즉석음식들도 많고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다들 여기서 하는 이유가 음식 때문이라는 얘기도 정말 많이 하더라구요.



전 종류도 맛있고, 국수 등도 맛있어요! 즉 어느 웨딩홀 뷔폐를 가도 있는 음식들이 특별하게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예식을 스크린으로 보면서 식사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DMC타워웨딩은 제가 가장 많이 하객으로 갔던 웨딩홀이에요. 거리가 가깝고 지하철 동선이 좋아서 가장 많이 하는 것 같아요. DMC타워웨딩은 주차장이 지하 6층까지 있어서 주차못할일이 없어요, 그리고 DMC타워웨딩 건물내 주차장이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타고 바로 올라가면 된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후기 써서 포인트 적립하는데 애쓰지 마시고, 포인트 만큼 이미 할인된 결혼비용 견적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