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살 차이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이지훈과 일본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제주도에서 웨딩촬영 화보를 찍었습니다. 이지훈은 정말 나이가 들어도 늙지 않는 것 같아요. 이지훈 아야네 커플의 웨딩촬영을 진행한 로미오프렌즈는 남산에 세트장을 가지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인데요, 이번에 제주 촬영을 함께 했어요. 헤로하우스 (구.로미오프렌즈)는 많은 연예인들이 웨딩촬영을 하는 실력 있고 개성 강한 사진을 뽐내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입니다.
예비 신부님들의 제주 스냅 사진에서 많이 보던 제주 숲에서 찍은 웨딩촬영입니다. 핑크 계열의 신부님 드레스와 함께 풍성한 부케를 활용해 기존의 제주 스냅과는 다른 로미오프렌즈만의 사진이 완성된 것 같아요.
제주 촬영이라면 빠질 수 없는 바다가 보이는 씬인데요, 한복을 입어서 더욱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곳도 제주 스냅 촬영의 새로운 장소가 될 것 같네요. 이지훈 아야네 커플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사진이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나온 것 같아요.
이지훈 아냐네 웨딩촬영 사진은 여기 에서 보실 수 있어요.
사진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해요. 인어공주와 왕자님. 아야네의 웨딩드레스가 너무 섹시합니다. 머메이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라서 더 인어공주가 떠올랐나 봐요.
정말 제주도의 다양한 배경에서 촬영을 하셨어요. 로미오프렌즈 스튜디오가 진행한 웨딩촬영은 정말 완벽해 보여요. 동화 속의 공주님과 왕자님을 표현한 것 같아요. 제주 촬영의 실내 씬은 제주 신화월드 웨딩에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한복과 드레스들이 정말 선택이 잘된 것 같아요. 원단에 조금씩 물이 든 듯한 한복도 너무 곱고 예뻐요. 아야네님의 넓게 퍼져서 내려오는 레이스가 포인트인 핑크색 웨딩드레스는 정말 러블리합니다. 제주 신화월드에서 촬영한 웨딩사진입니다. 아야네님의 레드 드레스가 눈부셔요.
제주 신화월드의 계단에서도 멋진 웨딩사진들이 연출 가능합니다. 로미오프렌즈 작가님과 스태프들이 모든 정성을 다 쏟으셨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보았던 웨딩화보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웨딩촬영 화보였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지훈 – 아야네 님의 눈빛이 정말 사랑스러웠고, 그 표정을 다 담아낸 로미오프렌즈 스튜디오 작가님의 실력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 웨딩화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