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뜰에피움 스튜디오는 온 뜰에 꽃을 피운다는 순수 우리말로, 한 장 한 장의 사진에 많은 의미를 담습니다. 온뜰에피움이 추구하는 사진의 진정한 의미는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보다는 빛으로 표현한 사진에서 드러나는 아름다움입니다. 웅장하며 럭셔리한 느낌으로 다양한 배경이 있어서 더욱 사랑받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예요.
요즘 한옥 배경 사진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온뜰에피움의 한옥 사진이 가장 돋보이는 것 같아요. 오래된 전통 한옥과 신부의 하얀 웨딩드레스가 부조화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온뜰에피움이란 스튜디오 이름처럼 꽃을 활용한 촬영도 예뻐요. 한옥에서 촬영이 정말 예쁘죠. 아날로그적 감성이 물씬 풍겨요.
이런 다양한 배경에서 촬영하실 수 있어요. 확실히 꽃 소품을 잘 활용하네요. 웅장한 앤틱 배경도 있고 인물 사진과 한옥 그리고 웅장한 앤틱 배경까지 다 갖추고 있어요.
파란 대문 씬과 벤치 씬도 온뜰에피움만의 시그니처 씬 같아요. 유행에서 빠지지 않는 핑크 갈대 씬까지 모든 사진들을 다 느낄 수 있어요. 전구 씬도 빠지지 않아요. 이런 흑백 인물 사진까지 표정을 자연스럽게 잘 잡아낸 것 같습니다.
온뜰에피움의 또 다른 시그니처인 한옥 한복 촬영이에요. 한옥 세트가 잘 꾸며져 있어서 특별한 웨딩사진을 만나실 수 있어요. 정말 다양한 배경과 인물 사진을 함께 찍고 싶다면 온뜰에피움이 가장 좋은 선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