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오브에이미 드레스에서 2025년 신상 웨딩드레스를 출시했습니다. 웨딩드레스라는 것 자체가 정해져 있는 틀이 없고 워낙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아서 뭔가를 정의 내려 말씀드리기가 조금은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신부가 드레스를 입은 날만큼은 생애 최고의 순간으로 생각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것이에요.

이번 하우스오브에이미 컬렉션은 아름다운 꽃처럼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해 줄 수 있는 의미를 갖고 있는 웨딩드레스랍니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사랑스럽고 상큼한 앳된 신부를 떠올리면서 디자인한 것으로 정통적인 본식보다는 로맨틱함이 한껏 묻어나는 하우스웨딩이나 가든웨딩에서 더 잘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로 플라워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드레스에 디테일하게 표현을 한 컬렉션이죠.

2025 컬렉션의 특징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는 신부의 몸매를 한층 더 아름답고 우아하게 표현을 해주고 있으며, 꽃잎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크리스탈 자수 장식은 전문적인 작업자가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작업하여 웨딩드레스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한답니다.

레이어드되어 있는 레이스로 풍성해 보이는 꽃잎을 표현하여서 마치 신부가 한 송이의 꽃처럼 보일 수 있도록 해서 소중한 날에 누구보다 가장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도록 연출한 것이 돋보입니다.

웨딩드레스 라인별 소개

그러면 지금부터 하우스오브에이미 웨딩드레스종류를 라인별로 같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A 라인 디자인

가장 많이들 선택 하시는 A 라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입니다! 서구적이고 외소하지만 비율 좋은 여성 모델이 입은 거라 그런지 드레스 라인들이 더 잘 살려져 보이고 여러 종류의 볼레로를 이용하여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보이네요.

프린세스 라인

다음은 공주풍 느낌이 물씬 나는 프린세스 라인의 웨딩드레스예요! 예쁜 외국인 모델이 프린세스 스타일을 입고 있으니 마치 정말 유럽 어느 왕국의 왕실에서나 볼 수 있는 공주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듯 얼굴에 웃음이 생겨요.

벨 라인

이번에는 큰 종 모양으로 디자인된 벨 라인의 웨딩드레스랍니다. 신부님들이 올바른 드레스를 고르는 것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자신의 체형 중에서 단점이 되는 부분은 최대한 노출을 자제시켜 보완하고 장점이 되는 부분은 더욱더 부각시켜 최대한 돋보일 수 있는 것인데, 하우스오브에이미 벨라인은 특히 하체가 좀 발달되신 분들이 입으면 감춰지기 때문에 보는 이들에게 러블리한 느낌을 많이 받을 것 같아요!

머메이드 라인

위에 보이는 디자인, 바로 머메이드 라인의 웨딩드레스죠! 체형이 잘 드러나 보이는 디자인으로 왠만큼 몸매가 받쳐주지 않으면 보정 속옷을 입고 입어야 한다는 것, 그만큼 몸매에 자신 있는 분에게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함을 갖고 가는 아름다운 신부로 보이기에 충분합니다.

슬렌더 라인

체형의 전체를 따라가는 좁은 폭으로 되어 있는 슬렌더 라인인데요, 약간은 클래식하면서도 어른스러운 느낌을 주는 라인의 디자인으로 마치 머메이드와 엠파이어 라인을 합쳐서 내놓은 스타일 같은데, 하우스오브에이미에서 제가 봐왔던 슬렌더 라인의 디자인 중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이고 예쁜 것 같습니다.

하우스오브에이미 2025 신상 웨딩드레스들을 모두 만나보았는데요, 항상 새로운 것을 창조하여 누구보다 앞서 나가는 곳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들로 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지 이제야 제대로 알 것 같습니다.

유명 연예인이나 방송에서 웨딩드레스가 필요할 때에 왜 많은 분들이 하우스오브에이미 드레스를 입는지 이제야 이해가 좀 가고 있어요!

예쁜 버튼 4개 - 모바일에서 동일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