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드제이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드레스 투어로 다른 곳도 가봤지만, 크리드제이만큼 드레스 퀄리티나 원장님의 센스 있는 데는 못 봤어요. 원장님은 스타일도 너무 좋으시고 최고예요. 정말 크리드제이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작은 것 하나하나 섬세하게 셀렉해 주셨어요. 액세서리까지 신경 써 주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드레스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사실 촬영 드레스보다 본식 드레스가 더 예쁜 것 잘 아시죠? 본식 드레스 셀렉할 때는 이것보다 더 화려하고 예쁠 것 같아서 벌써 기대가 됩니다.
맞춤형 가봉 서비스
크리드제이는 해외 드레스만 수입한다고 해서, 저 같은 키가 작은 사람에게 드레스가 핏이 안 나올까 봐 플래너님께 걱정된다고 말씀드렸거든요. 그런데 역시, 가봉을 이래서 하는 거였어요. 크리드제이는 지퍼 가봉을 해서 몸에 착 맞게 디자인 가봉해 주신다고 해요. 그리고 사이즈 측정은 드레스를 입으시면서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리허설 촬영 드레스 선택 팁
리허설 촬영 드레스는 바로 셀렉해야 해서, 저도 고민 끝에 볼레로를 사용할 수 있는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이것도 꿀팁이에요. 그리고 원장님이 말씀해 주셨는데, 본식 때는 네일을 화려하게 하는 게 좋고, 리허설 때는 단조롭게 깔끔하게 하는 게 예쁘다고 하셨어요. 네일까지 신경 써 주시는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크리드제이는 정말 최고입니다. 벌써 본식 가봉이 기다려져요. 혼자만 알기 아까워서 여기에다가도 후기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세요.
웨딩플래너님이 추천해 주셔서 크리드제이를 알게 됐어요. 수입 드레스 위주로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정해 주셨어요. 다들 너무 예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였지만, 사전에 인스타나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것보다 직접 보는 게 훨씬 낫더라고요.
크리드제이의 장점
첫 드레스 투어 샵으로 크리드제이를 먼저 갔는데, 사실 마음이 이미 그쪽으로 기울었어요. 크리드제이는 베일부터 액세서리까지 디테일하게 신경 써 주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한테 어울리는 드레스는 대략 어떤지 보이는 건 두 번째 드레스샵부터 보였는데요. 무난하게 하기엔 본느마리에도 괜찮았지만, 본느마리에는 후다닥 갈아입고 후다닥 보여주더라고요. 니콜스포사도 예쁜 드레스 많이 보여주시긴 했어요. 세세하게 드레스 설명도 해주시고요.
하지만 드레스 투어를 정말 즐겁게 한 곳은 크리드제이였어요. 정말 여유 있게 드레스 입어보고, 액세서리나 꽃 하나 드는 것도 신경 써 주시는 곳은 크리드제이뿐이었습니다.
예비 신부님들을 위한 조언
크리드제이는 드레스 투어 때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정말 제가 무슨 말하는지 아실 거예요. 드레스도 드레스지만 액세서리부터 하나하나 신경 쓰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어요.
조명도 많이 세지 않고 은은해서 드레스의 디테일이 더 잘 보였어요. 그리고 어떤 예식장에서 하는지, 어떤 시간에 하는지까지 생각하셔서 드레스를 골라주셨어요. 그런 곳은 아마 여기밖에 없을 거예요.
결혼식 때 내가 주인공인 만큼 그만큼 대접받고, 신경 써 준다는 느낌을 받는 곳을 선택하는 게 맞다고 생각되어서 크리드제이로 최종 결정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