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트비 드레스는 직거래웨딩에서 소개해주셨습니다. 처음 소개받은 세 곳이 생각보다 추가금이 많이 나올 것 같아서, 가격대가 동일한 곳으로 다시 추천을 받아 비교해보고 고르게 되었습니다.
드레스 샵 방문 후기
레이첼웨딩
처음 방문했을 때 정말 너무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시고 칭찬도 엄청 해주셔서 즐겁게 피팅했습니다. 머리도 예쁘게 묶어주시고 스타일도 바꿔주시고 티아라랑 귀걸이도 바꿔주셨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도 잘 보여주시고 드레스도 진짜 예뻤어요.
페르테레이
당분간 행사 중이어서 피팅비를 3만원 받으셨습니다. 직원분들이랑 대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끝까지 고민됐어요. 드레스 라인도 수입이어서 그런지 세련되고 예뻤어요. 머리도 제일 잘 만져주시고 여러 번 원하는 티아라, 귀걸이를 다 착용하게 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컬렉트비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는 배고프고 지쳐서 흥이 안 난 상태였는데, 대표님의 눈썰미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저한테 어울리는 걸 찰떡같이 가져오셔서 단 한 개도 마음에 안 드는 게 없어서 오히려 고르는 데 애먹었을 정도였어요. 원단이 너무 깨끗하고 좋아 보여서 고급스럽고 끌리더라고요. 직원분들 모두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린다고 응원과 칭찬을 1년치 해주신 것 같아서 민망하지만 매우 행복했답니다.
오늘 드레스 투어에서 공주놀이의 즐거움을 알아버린 것 같아요. 왜 다들 다시 하고 싶어 하시는지 알 것 같아요!
드레스샵 별 장점
레이첼웨딩은 전반적으로 저한테 많이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원하는 드레스를 다 보여주시고 시간 남아서 하나 더 입혀주셨습니다.
페르테레이도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말하기도 힘들어요. 대표님 그냥 너무 좋으셔서 거기서 할까 했어요. 직원분들도 진짜 좋으세요. 조명도 변화를 주어서 어떻게 식장에서 변하는지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컬렉트비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대표님의 안목이 너무 좋으셔서 저한테 잘 맞는 드레스만 가져다 주셔서 완전 감동이었어요.
처음 샵 갔을 때는 인터넷에서 열심히 검색하고 캡처해서 마음에 드는 걸 보여드렸어요.
막상 드레스샵에 가보면 훨씬 예쁜 드레스들이 진짜 많습니다.
컬렉트비 대표님 말씀으로는 인터넷에 올라오는 화보들은 매번 찍기 힘들어서, 화보에는 없는 새로 나온 예쁜 드레스가 훨씬 많다고 하셨습니다.
실장님이나 대표님께서 주시는 드레스들을 한번 믿어보고 입어보세요. 전 진심 만족합니다.
물론 제가 보고 싶은 것도 막상 입으니 진짜 예쁘긴 했지만, 전문가의 추천이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