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겨울의 시작은 생각보다 많이 춥지 않아서 그랬는지 방심하다가 그만 크게 넘어지고 말았어요. 다행히 많이 다치지는 않았지만 평소에 좋지 않았던 허리에 통증이 느껴지더라고요.
허리에 좋다는 찜질도 하고 동시에 치료도 꾸준히 받으면서 다행히 충격때문에 느껴지던 허리 통증은 거의 줄어들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예전에 비해 몸이 찌뿌둥하고 허리도 뻐근한 것 같은데 치료를 받을 정도는 아니라서 애매했어요. 대체 원인이 뭘 까 곰곰히 생각해보니 오래된 매트리스가 문제였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신혼살림을 장만할 때 유명 브랜드에서 구매했던 매트리스였는데. 아무래도 침대나 매트리스는 워낙 가격이 높은 편이라 교체한다는 결심을 하기 쉽지 않은데 이러다 가는 허리 디스크까지 생길 것 같아 이번에 새로운 매트리스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는 푹신한 쿠션감을 좋아해서 누우면 몸이 푹 잠기는 것 같은 매트리스로 선택했는데 아이와 함께 사용하다 보니 푹신한 침대는 조금불편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주로 침대를 사용하는 건 저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쿠션감이 있으면서도 탄탄한 지지력이 있는 것으로 알아보니 라텍스매트리스가 끌렸어요. 이리저리 라텍스 매트리스를 알아보니 아무리 커버를 씌우고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관리가 쉽지 않아 보여서 망설여 지더라고요.
고민하던 차에 지인의 침대매트리스추천으로 침대매트리스를 계속 알아보다가 스마트바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주변에서 엄청 편안하고 잠에서 깨지 않고 잠을 청하고 있다고 하여서 다양한 매트리스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바이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사실 매트리스 매장에서 침대매트리스추천을 받아 많은 제품에 직접 누워 보면서 매트리스를 선택하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 어떤 제품이 내 몸에 편했는지 점점 기억이 잘 안 나더라고요. 그러다 보면 결국 구입하게 되는 건 선호하거나 유명한 브랜드를 선택하기 쉬워질 수 있어요.
블라인드 테스트로 매트리스를 선택
그런데 스마트바이에서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특정 브랜드를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내 몸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었어요.
처음 방문하게 되면 먼저 체크리스트를 작성해서 사람마다 다른 체형과 몸상태를 확인한 후 나에게 잘 맞는 침대매트리스추천해 주시는데 무려 2시간의 긴 시간동안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이번에 제가 선택한 제품은 슬리피지 매트리스 라고해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 알고 보니 전세계 호텔에서 생산해 들어가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제품 이였어요.
예전에 출장으로 미국에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에도 이 매트리스가 들어가 있다는 것을 나중에 서야 확인하고 잘 구매했다고 한 번 더 생각하게 되었네요.
나에게 잘 맞는 침대매트리스추천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스마트바이에서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