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 메이크업샵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샵을 원했었는데, 검색 하다가 그중에 비올 메이크업샵이 제일 맘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른 곳에서 메이크업을 2번 받아봤지만, 내 얼굴의 어떤 메이크업이 어울리는지 아직도 모르겠더라고요. 평소에는 눈을 강조해 화장했었고, 제 얼굴 중 눈 애교살이 제일 맘에 들어 웨딩 메이크업에도 애교살 부분을 더 예쁘게 하고 싶어서 화보 보고 눈 메이크업 제일 예쁜 곳 비올 메이크업 샵을 골랐답니다.

직접 받아보니 만족했고, 헤어도 기장 추가 없이 제 헤어로만 하고 싶어 기장 추가 안 한다 말씀드리니 다른 곳처럼 강요하지 않아 마음 편히 헤어메이크업을 했습니다. 비올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히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스튜디오로 촬영하러 갈 수 있었어요.

헤어는 제가 중단발이기 때문에 웨이브 살짝만 넣고 싶었고, 앞머리는 살짝 내린다고 했었는데 소통이 잘못되어 옆으로 넘기는 앞머리가 되었는데 이 헤어스타일도 맘에 들어 예쁘게 촬영하고 왔어요. 메이크업은 눈 + 애교살 강조하고 싶었는데 예쁘게 잘해주신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비올 메이크업샵은 후기가 다른 곳에 비해 적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괜한 고민을 했다 싶었어요. 우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비올 입구 들어가서부터 헤어, 메이크업 다 받고 갈 때까지 기분 좋게 해주셔서 그 기분 그대로 스튜디오 가서 신나게 촬영했답니다.

비올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다니기 편했어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곳도 있던데. 비올은 모든 게 다 갖추어 있어서 드레스 입고도 편하게 움직일 수 있었어요.

비올은 진짜 후기가 너무 적어요. 그러나 직원분들 모두 다 친절하셔서 걱정 안 하셔도 되요. 저도 드레스샵 가서 기분 안 좋은 일 있었어서. 친절함을 1순위로 보게 되었는데요. 비올은 친절하셔서 기분 상할 일이 1도 없었답니다.

저는 헤어기장 추가 안 했는데, 다른 곳은 기장 추가 안 한다고 하면, 기장 추가하셔야 예쁘다고 계속 강요하셔서 기분이 별로였다고 했던 곳이 있었는데. 비올은 강요하지 않고, 제 기장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같이 골라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메이크업 받고 왔어요. 내가 원하는 헤어나 메이크업 사진을 캡처해 가시면 알아서 잘해주실 거예요. 소통도 잘해주시니 걱정 덜으셨으면 좋겠네요.

헤어 메이크업 팁 공유

헤어 기장 추가 안 하실 거라면 본인 기장에 맞는 헤어를 미리 사진 캡처해 가세요. 헤어 풀고 있는 사진 캡처해 가셔야 합니다.

촬영할 때 맨 처음 헤어는 드라이만 하고 묶지 않고 길게 푼 헤어스타일로 해서 스튜디오 간답니다. 저는 맨 처음부터 반 묶음이던, 포니테일 스타일로 스튜디오 가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머리 푼 머리 -> 반 묶음 또는 포니테일 -> 올림머리 이런 순서로 촬영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