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신랑신부님들께서 초록초록한 가든 느낌이 나는 웨딩화보를 선호하시는것 같아요. 저도 그런 자연스럽고 편한안 분위기가 나중에 봐도 질리지 않을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초록이 가득한 자연은 아무리 세월이 지나도 항상 싱그럽고 새로 시작하는 느낌과 잘 어울려서 유행을 타지 않을것 같았어요.
지엥마지 스튜디오도 정원 배경에서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촬영이 가능한 웨딩스튜디오입니다. 그래서 요즘 인기가 더 많은것 같아요.
지엥마지 스튜디오는 특히 자연광을 잘 활용해서 햇빛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정형화된 포즈보다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포즈가 더 잘 어울리는것 같고, 화보를 보면 그런 포즈를 많이 유도해주시는것 같았어요.
내추럴한 느낌의 스튜디오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제주도 웨딩스냅같은 자연적인인 스튜디오 입니다. 자연광을 잘활용해서 자연스럽게 사진이 잘 나옵니다. 정원에서 촬영하기때문에 그리너리한 느낌 가득하고, 사진촬영은 자연광따라올수 없는거같아요. 그래서 요즘 야외촬영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지엥마지 스튜디오는 날씨영향없이 촬영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지요. 저도 자연스러운 분위기 좋아해서 눈여겨보는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