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로 혼수를 게약하면 좋은 점은 바쁘고 정신없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아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요즘 인터넷으로 정보 검색하는 것이 어렵지 않기는 하지만 좋은 정보를 찾기는 너무나 힘들잖아요, 네이버에 사실 ‘종로예물’, ‘종로 웨딩반지’ 등을 치면 쏟아지는 무수한 정보들, 안 그래도 준비할 것이 많아서 지쳐가던 참에 속전속결로 예물 준비를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직거래웨딩 통해서 왔다고 하면 아무래도 좀 더 신경 써주시는 느낌이 있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커플링도 안 맞췄었고 본식이 다가오기까지 예물 준비를 너무 미뤄서 걱정은 많았지만 진짜 준비 없이 갔는데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습니다.
여러모로 나르샤쥬얼리를 추천드리고 싶어서 좀 길게 계약 웨딩반지 후기 써볼게요.
저희는 대표님께서 직접 응대해주셨는데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저희한테 어울릴 만한 반지를 착착 골라주셨습니다. 저희의 손 특성에 맞는 반지, 직접 디자인하신 반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의 반지 등을 자세하고 알기 쉽게 말해주셔서 상담으로 1시간이 훌쩍 갔어요! 세공상의 특징이나 디자인의 차별점에 대해서 자신 있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저희가 반지 사진 캡처 한 장 없이 백지 상태로 갔고, 다른 업체 예약을 해놓은 상황이라 바로 결정 내리지 못하고 했는데도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게 대해주셔서 죄송스러울 정도였어요.
그리고 본식까지 얼마 남지 않아서 생각보다 기한이 촉박했는데 저희 일정을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여유 있게 반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점도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분들은 적어도 2달 정도는 여유를 두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쁘고 특별한 디자인의 웨딩반지
다른 곳에 비해 상담이 길었는데 그걸 느끼지 못할 정도로 예쁜 디자인의 반지가 너무 많아서 착용해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곳에서 못 본 디자인이 많아서 신기하더라고요. 평범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가 아니라 직접 톤을 맞춘 색감의 반지들을 보니 남자친구도 완전 혹했어요.
저희는 결과적으로 대표님이 맨 처음에 추천해주신 반지로 결정했습니다. 대표님이 저희가 첫 번째나 두 번째 웨딩반지 중에 고를 것 같다고 웃으셨는데 껴본 반지들 다 예뻤지만 정말 그 두 개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보통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말해야 하고 그것과 비슷한 디자인을 쭉 비교하는 방식으로 예물을 고른다고 생각했는데, 나르샤쥬얼리는 그냥 대표님 추천을 무조건 신뢰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짧은 시간 안에 바로 어떤 반지가 잘 어울릴 거라고 파악하시고, 개인 취향까지 고려해서 다양하게 추천해주시는 거 보면 괜히 전문가가 있는 게 아니구나 느끼실 것 같습니다. 피곤한 결혼 준비 과정에서 오랜만에 남친과 저 둘 다 만족한 경험이라 웨딩반지, 예물 준비하시는 분들께 종로 나르샤쥬얼리를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