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라는 건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이 된다는 로망을 실현하는 것 중 하나잖아요. 사실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워낙 정신없지만, 본식 스냅만큼은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여러 업체를 찾지만 그중에서도 더 스테이 스냅은 예비 부부들만의 느낌을 잘 표현해서 눈이 가더라고요.

사실 본식 스냅이라고 하면 비슷한 느낌을 내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신부 대기실이라든가 입장하는 모습의 사진 등을 잘 만들었어요. 무엇보다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릴 만한 분위기로 촬영하시는 게 장점 같아요.

특히 포토 라인에서 촬영한 걸 보니까 촌스럽지 않고 오히려 자연스러워서 세련되어 보였는데요. 사실 사진으로 하나의 추억을 남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제 보아도 촌스럽지 않은 걸 원하시죠? 더 스테이 스냅은 그걸 딱 아는 듯싶었어요.


더스테이 본식스냅 사진보기

결혼식 준비 전에 촬영한 결과물을 보니까 표정에도 어색함이 없다는 게 느껴졌는데요. 그만큼 노하우가 갖춰져 있어서 그런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모든 결혼식의 마무리를 하고 난 후의 촬영본은 그야말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고급스럽습니다.

더 스테이는 웨딩홀의 분위기라든가 신랑 신부의 느낌을 잘 파악해서 그런지 더 눈이 가는 것 같아요. 유행을 타지 않고 본연의 느낌을 살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제격이라 할 수 있겠네요.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앱 스타일 - 이미지 변경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