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이 여신이 되는 길에는 마법 같은 웨딩 헤어스타일링이 무조건 필수겠죠! 그렇다면 예신의 사랑을 듬뿍 받을 웨딩 헤어 추천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예신님들을 여신의 길로 걷게 해드리기 위해 꼭 필요한 스타일링, 바로 ‘웨딩 헤어’에 대해 알아볼게요. 웨딩 헤어 또한 정말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신부님들이 홀딱 반하는 인기 헤어스타일만 모아 추천드릴 테니 여신 미가 뿜뿜 터지는 헤어스타일 함께 보실까요?
예신을 여신으로, 인기 웨딩 헤어스타일 추천
클래식함의 절정 <올림머리>
올림머리는 웨딩 헤어스타일의 가장 고전적인 스타일로, 품격 있는 클래식함을 자랑하며 많은 신부님들이 본식 헤어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올림머리는 묶는 높이에 따라 그 분위기가 사뭇 달라지는데요. 크게 업번과 로우번 스타일로 나뉩니다. 업번은 발랄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준다면, 로우번은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을 줍니다. 신부님의 외형적인 분위기나 예신 컨셉에 맞추어 스타일링해 보세요!
여성스러움의 표본 <롱웨이브>
롱 웨이브 스타일은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스타일로, 웨딩을 떠나 데일리 헤어스타일로도 인기 많은 스타일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흔히 볼 수 있어서 호불호가 적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는 점이 장점이죠. 롱헤어의 신부님의 경우 굵은 컬을 넣어 웨이브를 만들면 머리숱이 더욱 풍성해 보입니다. 또 앞머리나 가르마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니 얼굴형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로 변경해보세요.
단아함의 극치 <내추럴 웨이브>
내추럴 웨이브는 앞서 본 롱웨이브에 비해 컬이 적게 들어간 스타일로, 생머리인 듯 아닌 듯한 전형적인 꾸안꾸 스타일입니다. (*꾸안꾸란? 꾸민 듯 안 꾸민 듯의 줄임말) 내추럴 웨이브도 가르마 위치에 따라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얼굴 한쪽 면을 자연스럽게 머리가 가려주면 갸름해 보이고, 끝부분에 살짝 C컬로 말아주면 단아한 여성미가 느껴집니다. 도회적인 이미지를 풍기고 싶다면 컬을 덜 넣어 생머리처럼 내추럴하게 연출한다면 세련된 도시 여자는 우리 신부님들을 보고 하는 말이 될 거예요!
여신처럼 아름다운 결혼식을 위해, 이 인기 웨딩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