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웨딩촬영 하실때 인터넷에 떠도는 일반적인 글이 아닌, 정말 현실적인 웨딩촬영 팁을 공유해봅니다.

촬영 메이크업

어떤 메이크업을 할 건지, 어떤 헤어를 할 건지는 이미 캡처하여 준비해 가잖아요? 그런데 막상 가면 정신도 없고 스태프들도 바빠서 아웃 시간에 쫓겨 겨우 마무리 메이크업 받을 땐 저도 마음 급해서 제대로 확인 못하고 나가기 바빠요. 여기서 헤어라인을 생각도 못하고 그냥 나오게 되는데요.

저와 같은 M자 헤어라인을 가지신 분!! 저는 평소에도 이마라인 쉐딩하고 나가는 편인데요. 그걸 못했더라고요! 이 부분이요!! 계속 신경 쓰였어요. 그리고 얼굴에 잡티도 있는데 마스크 쓰고 나와야 하니까 지워진다 말이죠? 두껍게 커버해 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결론은 헤어라인 메이크업, 잡티 메이크업 신경 써서 해 달라고 하자.



스튜디오 촬영 때 캐주얼복, 한복 등등 다양한 소품 준비하시는 분 많으실 텐데요, 혹시 저처럼 체력이 약하신 분은 드레스샵에서 셀렉한 3벌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3벌만 입고 촬영하는 데 5시간 30분 걸렸고요, 날씬이로 보이고 싶어 몸을 꽉 조여서 숨도 편하게 못 쉬었어요… 촬영 내내 너무 힘들었어요. 혼이 빠져나가더라고요.

저처럼 스튜디오 촬영에 빨리 끝내고 싶으시거나 체력 약하신 분들은 최대한 간단히 하세요.

도시락 준비해야할까?

도시락은 진짜 많이 고민했어요. 촬영 도시락 주문할까? 마트 가서 장 봐야 되나? 여러 곳 서치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돈 주고 사진 찍는 건데 왜 이렇게까지 해야 되지? 이러면서 그냥 근처 김밥집에서 3팩 챙겨서 가지고 갔어요. 어차피 촬영 때 드실 힘이 없어요. 시간 있어도 진짜 먹을 힘이 없어요.

웨딩촬영 끝나고 작가님 하나, 이모님 하나 드렸고 하나는 우리가 챙겨왔어요! 촬영 중간에 커피 배달 시켰답니다. 이것도 팁이라면 팁일까요?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후기 써서 포인트 적립하는데 애쓰지 마시고, 포인트 만큼 이미 할인된 결혼비용 견적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