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웨딩홀 더 라움에서 촬영된 오필리아 픽처 본식 스냅입니다.
더 라움 웨딩홀 야외 결혼식 촬영입니다. 오필리아 픽처스는 강남 웨딩홀 중에서 더 라움 웨딩홀 등 고급스러운 웨딩 베뉴에서 본식 스냅 촬영 경험이 많습니다.
본식 스냅은 일생에 한 번뿐이기 때문에, 해당 웨딩홀에서 촬영했던 경험이 중요합니다. 해당 웨딩홀의 하이라이트 존, 그리고 야외 베뉴 촬영의 경우 자연광을 잘 활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멋진 배경들이 본식 스냅 사진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오필리아 픽처의 본식 스냅 촬영.
이날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신 신부님은 실크 소재의 웨딩드레스를 입으셨는데, 강남 웨딩홀 더 라움 가든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이런 소품 촬영도 본식 스냅 촬영 시 필수입니다.
강남 웨딩홀 중 럭셔리 베뉴로 오랜 시간 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더 라움 웨딩홀, 버진로드의 꽃들도 정말 예쁘네요~ 본식 스냅 촬영을 할 때는 웨딩 베뉴 전체에 대한 이해도와 촬영 경험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신부님의 웨딩드레스의 질감 또한 정말 잘 표현된 것 같아요. 더 라움 가든 예식은 계단을 통해서 신부님이 입장하시게 됩니다.
이상적인 각도에서 베뉴의 아름다움이 본식 스냅 촬영으로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신부님의 드레스는 다시 한 번 잘 선택하신 것 같아요.
더 라움 가든은 강남 웨딩홀 중에서 하우스 웨딩으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몇 안 되는 베뉴입니다. 반지를 교환하고 사랑의 서약을 하는 모습도 본식 스냅 촬영에 잘 담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