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드레스 투어 아직 안 다녀오신 예신님들은 웨딩드레스 당일 지정 혜택을 알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드레스샵 투어를 가게 되면 3-5군데 정도 가게 되는데요. 이때 여러 군데를 가게 되면 드레스 투어비, 발렛비 무시 못해요. 5군데를 가게 되면 그냥 웨딩드레스 입어만 보다가 30만 원 날아갑니다.

아무튼 그런 돈 낭비 중에서도 웨딩드레스 투어 후 당일 지정 혜택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웨딩드레스 샵에서는 자기네 웨딩드레스를 픽하기를 바라며 투어 당일 계약까지 하게 되면 여러 가지 혜택들이 있어요. 이건 샵마다 다르니 웨딩플래너나 샵에 물어보세요.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별 요상한 규칙들도 많고 아무튼 우리 같은 예신들 정신없게 해놨어요. 웨딩박람회에서도 당일 혜택이라며 엄청나게 계약을 강요하잖아요. 알고 보면 당일 혜택 없고 오히려 웨딩박람회에서 계약하면 바가지죠.



그런데 웨딩드레스 투어 후 당일 지정 혜택은 진짜 혜택 있는 것 맞더라고요.

일단 당일 투어비용 빼줍니다. 그리고 샵마다 다르기는 한데 추가금 없이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거나 웨딩드레스 촬영 시 추가로 대여를 더 해준다거나 하는 이런 혜택은 진짜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투어가 끝난 후 바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그날 중에만 하겠다고 이야기하면 돼요. 웨딩드레스샵이 문을 닫아도 플래너한테 말하면 9시 정도까지는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9시 이후에 전화하는 건 실례일 테니).

웨딩드레스 투어하실 때 가급적 당일에 다 돌아보시고 나서 마지막 샵 웨딩드레스 투어가 끝난 후 한 시간 정도 함께 갔던 친구, 예랑이랑 잘 상의해 보시고 당일 지정하시는 거 추천합니다.

웨딩플래너가 너무 티가 난다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드레스샵은 또 다른 수수료나 마진이 좋을 수도 있으니 본인 선택에 맞춰서 흔들리지 말고 정하세요.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후기 써서 포인트 적립하는데 애쓰지 마시고, 포인트 만큼 이미 할인된 결혼비용 견적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