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린꾸뛰르 지정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3개의 드레스샵 투어를 예약해뒀으나 취향이 확고해서 투어 가도 에일린꾸뛰르로 할 것 같아서 투어 취소하고 에일린꾸뛰르만 다녀왔습니다.
저는 그레이스켈리의 드레스처럼 클래식한 유럽 여왕 느낌의 하이넥레이스 드레스를 좋아해서 다른 곳 보지 않고도 만족할 수 있었어요. 드레스샵은 많은 검색으로 알게 되었고, 생각보다 금액도 괜찮게 계약할 수 있었어요.
드레스샵 내부도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이었고 드레스샵 실장님과 직원 분도 굉장히 차분하고 친절하셨어요. 헤어장식도 많고 헤어드라이를 받고 갔더니 머리 예쁘게 하고 오셔서 드레스가 더 돋보일 것 같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워낙 취향이 확고하고 검색을 많이 하고 가서 미리 입고 싶은 드레스 스타일 물어보시기에 사진을 쭉 보여드렸어요.
신부님들도 미리 사진들 스크랩 많이 해가서 실장님께 보여드리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들 + 추천해주신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들 모두 예뻤어요. 레이스 패턴들이 고급스러웠고 몸매보정 또한 잘 되더라고요. 지정투어라 그런지 드레스 5벌에 촬영드레스까지 입혀주셨어요. 투어 세 군데 안 가도 전혀 후회 없는 투어였고, 2부 드레스 혜택도 받았습니다.
원래는 투어 때 촬영이 불가능하나 저는 에일린꾸뛰르 샵을 지정했고 미리 본식용 홀딩하는 개념으로 투어 간 거라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너무 예뻐서 다이어트 자극 받고 왔네요. 다들 투어 여러 군데 가시지만 저처럼 취향이 한쪽으로 치우치시는 분들은 꼭 투어 안 가셔도 괜찮으세요. 투어비도 아끼고 체력도 아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