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떤 분위기의 결혼식을 꿈꾸고 계신가요? 일생에 한 번뿐인 행사이고, 두 사람이 부부로 거듭나는 행사이기 때문에 경건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진중한 분위기에서 성스럽고 경건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펠가모반포 웨딩홀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아펠가모 반포는 채플 스타일의 결호식을 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다른 곳과 달리 조금 더 품격있는 분위기가 있어요. 그리고 여러 가지 꽃장식이나 인테리어도 잘 꾸며 놨기 때문에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예식 간격이 1시간 30분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조금 더 여유롭게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어요. 단독 홀이기 때문에 남들의 눈치를 신경 쓰지 않고 웨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홀이 우드 인테리어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사시사철 언제 결혼식을 진행하든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핀 조명을 활용해서 신랑, 신부가 식장에 입장할 때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각종 음향 시설도 잘 갖춰놓았고, 천장이 시옷자로 돼 있어서 축가를 진행할 때 한층 더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신부 대기실이 깔끔하면서 안락한 분위기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결혼식을 앞두고 긴장하신 신부님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을 겁니다.
웨딩홀 동선이 편해요
신부 대기실과 홀 그리고 연회장이 한곳에 있기 때문에 동선도 편리해요. 그리고 지하에 있지만 야외 공간이 통유리로 돼 있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도 들지 않아요.
밥 맛있기로 이미 유명합니다
하객들의 인상에 가장 오래 남는 결혼식은 밥이 맛있는 결혼식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아펠가모 반포는 밥이 정말 맛있는 웨딩홀로 유명해요. 뷔페 형식으로 진행되는 식사는 잔치국수와 더불어 하객을 만족케 하기에도 충분한 해산물, BBQ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놨을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정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역과 정말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멀리서 찾아오는 하 분들도 수월하게 찾아올 수 있을 거예요. 결혼식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님에게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됐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