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오브에이미에서 새롭게 출시한 웨딩드레스 브랜드 “더에이미”를 런칭하였습니다. 2023년 이후 부터 웨딩드레스의 트렌드는 아마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실크 웨딩드레스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브랜드 “THE AMY”를 새롭게 런칭하였다는 소식. 양질의 실크드레스와 컬러드레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더에이미”는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로 만들어지는 단아한 무드의 실크드레스와 컬러드레스를 제작하는 새로운 브랜드로 분리하였습니다.
드레스 장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고퀄리티의 실크, 컬러드레스 “더에이미.”
하우스오브에이미의 비즈드레스 맛집, 더에이미의 실크드레스 맛집, 이렇게 두 개의 독립적인 웨딩드레스 브랜드로 발전 했어요!
실크드레스의 장점
실크 웨딩드레스는 하우스 웨딩홀, 야외 웨딩, 스몰 웨딩처럼 밝은 결혼식장에서 입기 좋아요. 웨딩홀의 분위기를 파악하여 “더에이미” 또는 “하우스오브에이미” 드레스 중 선택하실 수 있는 다양성을 갖추었습니다.
최고급 소재와 동양인을 위해 연구된 환상적인 핏감과 디자인, 대한민국 셀럽들이 먼저 찾아주시는 고품격 애프터드레스까지. 하우스오브에이미의 새로운 출발, 신개념 드레스 “더에이미.”
과한 연출보다는 신부 본연의 모습에 초점을 둔 실크로 제작된 웨딩드레스의 디자인이 계속 유행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하우스오브에이미가 비즈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더에이미” 브랜드도 실크맛집으로 유명해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