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객으로 다녀온 신도림웨딩시티 투어 후기를 공유 합니다. 신도림 웨딩시티는 홀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신부대기실은 널찍했지만 다소 휑한 느낌을 받았어요. 뭔가 꽃장식이 조금 더 채워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홀은 버진로드 끝에 꽃장식이 예뻤고, 천고에 천으로 포인트를 줘서 웅장한 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다른 웨딩홀과 달랐던 점은 스크린이 앞쪽에 있는게 아니라 양쪽에 있었어요. 그래서 멀리서 못보는 하객들도 스크린 통해 볼 수 있어서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진로드가 긴 편은 아니었지만 천장에 장식해둔 천이 있었는데, 홀을 더 넓어보이고 웅장히 보이게 했어요 전체적으로 조명도 예쁘고 괜찮았습니다.
접수대와 로비는 다소 좁았던 느낌이에요. 길이는 길어서 하객들 자리하고 있기에도 좋았지만, 폭이 좁아서 홀 바로 앞에는 조금 복잡할수도 있었을것 같아요.
그래도 앞에 꽃장식도 있고 접수대와 로비까지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더 넓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접시도 쌓일틈 없이 보이면 바로 치워주신다고 들었습니다.
신도림 웨딩시티 하객으로서의 전반적인 후기는 다시 복잡했어요. 홀 내부는 웅장하고 잘 꾸며놓은 느끔이었지만 접수대 폭이 좁아서 하객들로 많이 붐벼서 정신이 없었어요. 신부대기실은 조화 장식이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접근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것 같았어요. 역에서 연결되어 있어서 교통편이 좋더라구요. 지하철을 이용해서 주차 현황은 모르지만 테크노마트는 대형마트이니 무난할거라 예상했어요.
웨딩시티 위치, 메뉴
- 위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8층
- 연회메뉴: 부페
신도림 웨딩시티 웨딩홀은 워낙 유명해서 많이 들어본 홀이라 많은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협소하고 복잡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식사는 못해봐서 다음에 가게된다면 꼭 한번 식사를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