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신도림라마다호텔-하늘정원-웨딩홀

신도림 라마다 호텔 웨딩홀은 분리예식이고 로비도 넓어서 붐비지 않고 좋았습니다. 저희가 웨딩홀을 알아보는 데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여러 항목이 있었는데, 우선 교통편이었어요. 지하철역에서 너무 멀지 않아야 했는데 신도림 라마다 웨딩은 도보로 10분 내외더라고요.

하객분들을 위해서 식사도 고려 대상이었는데 부페가 알차게 잘 나오더라고요. 후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신도림 라마다 호텔은 뷔페 맛집으로 유명하니까요.

신도림 라마다 호텔 웨딩홀 하면 그랜드볼룸을 많이 찾으시는데 전 하늘정원이 제일 예뻤어요. 14층 예식은 홀 옆에 하늘공원에서 촬영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랜드볼룸은 생각보다 많이 어두워서 좀 더 밝고 고급스러운 느낌인 하늘정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신도림 라마다 호텔 웨딩홀 외 마곡 보타닉웨딩홀도 다녀왔었는데 처음 가서 반했던 곳이에요. 일단 역에서 바로 붙어있어서 교통도 용이했고요. 신부대기실이 넓고 화사하게 잘 되어있어서 기억에 많이 남아요. 견적도 비수기/오후 시간대는 만족스러운 금액대였어요.

부페도 음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하객으로라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웨딩홀도 밝고 화사하고 예뻤고 신부입장하는 등장라인도 인상 깊었어요. 하지만 신도림 라마다 호텔 하늘정원으로 최종 계약 했습니다.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웨딩홀 상담은 어땠을까?

신도림 라마다 호텔 웨딩홀은 사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상담 예약도 빡세더라고요. 호텔이지만 호텔보다는 웨딩홀로서 역할이 훨씬 큰 것 같은 느낌이에요.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그나마 수월하게 투어 안내받고 무사히 예약까지 할 수 있었어요. 한 홀 한 홀 상세히 안내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여유 있고 기분 좋게 둘러보고 왔었습니다.

저희가 시간대 후보지로 선택지가 여러 개가 있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고려할 시간을 충분히 주신 덕분에 신중히 선택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신도림 라마다 웨딩 고민 중이시라면 전 완전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최종 선택 이유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마곡 보타닉웨딩홀과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많이 어두운 느낌보다는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호해서 두 군데 다 너무 마음에 들었었어요.

마곡 보타닉웨딩도 가성비 좋고 예쁘고 마음에 들었었는데 아무래도 신도림 라마다는 호텔 웨딩이라는 것과 14층만의 특혜인 하늘정원에서 촬영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어요. 지인들이 강동, 강남쪽이 많아서 위치나 교통편 부분도 무시 못 했던 것 같아요. 강서쪽 생활권이신 분들은 마곡 보타닉웨딩홀도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도림 라마다 호텔 웨딩홀은 워낙 유명해서 꼭 투어로라도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직원분들 상세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교통편, 음식, 홀 모두 하나 빠짐없이 다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격대가 생각보다 높아서 고민을 했지만 이왕 하는 거 조금이라도 더 마음에 드는 곳에서 하자고 말해줘서 기분 좋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베뉴투어 하면서나 하객으로 여러 번 다녔지만 신도림 라마다 하늘정원홀처럼 밝으면서 고급진 분위기는 보기 드물었던 것 같아요.

하늘정원홀은 포토테이블, 로비도 넓어서 덜 붐비고 좋았어요. 앞에 하늘정원에서 촬영할 수 있다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신부대기실은 찍지 못했는데 화사하고 예뻤어요.

하객분들 부페 식사하면서 예식 볼 수 있도록 빔 스크린도 준비해놨더라고요. 신도림 라마다 하늘정원홀 내부도 넓고 천고도 높아서 너무 예뻤습니다. 차근차근 준비해서 결전의 날! 신도림 라마다 하늘정원홀에서 예쁘고 만족스러운 날로 마무리 잘하고 싶습니다.

예쁜 버튼 4개 - 모바일에서 동일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