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스튜디오 촬영 후,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신랑과 신부님의 얼굴 표정입니다.
웨딩 스튜디오에서는 기본적인 바디 라인 보정을 해주고 있지만 얼굴 보정까지는 어렵기 때문에 웨딩 촬영 당일을 위해 자연스러운 표정 연습을 많이 해야합니다.
신랑과 신부님들은 전문적인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스튜디오의 전문 세트와 카메라 앞에서 어색하고 떨릴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웨딩 촬영 전, 틈틈히 표정 연습으로 안면 근육을 많이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스튜디오를 고를 때 배경을 봤다면, 촬영 후 사진을 고를 때는 본인의 얼굴을 제일 먼저 보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하게 됩니다. 표정이 가장 중요하고, 웨딩 촬영 때 즐거운 생각을 많이 하면서 행복한 촬영을 하시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리허설 촬영 전 준비사항
하루 전날 수분 팩으로 가볍게 피부 관리를 하고, 당일 아침에는 샴푸로만 머리를 감고 기초 화장만 합니다. 신랑은 구두색과 같은 색상의 양말을 준비하고, 헬퍼비는 따로 봉투에 담아 준비해둡니다.
웨딩촬영을 위한 팁 공유
6가지 웨딩촬영 팁 웨딩촬영 전 꼭 한번 읽어보세요!
- 1. 유명 업체의 사진이나 샘플보다는 자신의 이미지와 컨셉이 어울리는 스튜디오를 선택하세요.
- 2. 충분한 휴식과 관리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세요.
- 3. 스튜디오를 선택한 후 해당 스튜디오의 샘플이나 다른 신랑, 신부들의 실제 촬영 사진을 찾아보고 연습해보세요.
- 4. 촬영 당일에는 사진 작가와 충분한 대화와 교감을 가진 후 촬영을 시작하세요.
- 5. 우리만의 특별한 추억이 담길 소품 등을 미리 준비해두세요.
- 6. 꼭 찍고 싶은 느낌의 컷을 미리 캡쳐나 프린트하여 촬영 당일 미팅 때 사진 작가에게 어필하세요.
이렇게 준비하면 행복한 웨딩 촬영을 통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입니다.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는 웨딩 스튜디오에서 멋진 사진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