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몇 일 전에 한눈에 뿅 가버릴 만큼 너무 좋은데? 싶은 화보컨셉의 앤드류권 스튜디오를 알려드릴게요. 아마 신랑신부님들도 틀림없이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실 거라 생각해요. 저는 주로 스튜디오 후기는 네이버를 이용하고 사진이나 화보집을 볼 때 에는 인스타를 보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검색창 유입에 여러 스튜디오 사진들의 화보들이 떴어요.
선명한 사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천천히 알아보다가 제 눈에 띈 앤드류권 스튜디오 이름도 굉장히…. 외국스러운 이름을 가진 화보를 봤는데 느낌이 밝고 차분한데 쨍 한 느낌도 나서 좋더라구요.
아! 제가 말한 쨍한 부분은 선명함이에요. 저처럼 사진 자체에서 느껴지는 선명함을 중요시 하는 분 있을까요? 의외로 이런 부분을 신경 안쓰시는 분들도 꽤 있어서 내가 너무 예민한가? 싶지만……. 개개인의 취향이니까요.
화보를 한 장 한 장 살펴보는데, 모델분들이라서 일 수도 있어서 저는 일반인분들 후기도 찾아보고 사진을 봤는데 화보집에서 나타나는 그 느낌이 분명 있었어요. 폰카메라의 한계가 분명 있어서.. 감안하고 봤답니다.
자연스러운 채광과 구도와 라인..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느낌이라는게 있잖아요. 딱 봐도 푸릇하고 깔끔한 느낌에 싱그러운 그 느낌!!! 아.. 이걸 글로 표현 하는게 정말 어렵네요.
여길 그리너리 스튜디오다!!! 라고 콕 찝어 이야기 할 수 있을 정도로 산뜻하면서도 초록초록 한 느낌의 배경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배경들이 정신 사납지 않고 촌스럽지않은 트렌디한 느낌을 사진에 담아 줬어요. 개인적으로 노란끼 끼는 사진을 선호하지 않다보니 더 중점으로 보였던 것 같아요.
저와 같은 의견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 살펴봐도 괜찮은 앤드류권 스튜디오. 인물중심+자연채광+쨍 한 느낌+푸릇푸릇 한 느낌을 동시에 담고 싶다면 앤드류권 스튜디오 추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