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웨딩홀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교통과 위치, 보증인원이었습니다. 그 중에 관심이 갔던 더휴웨딩홀은 선릉역 10번 출구 도보 30초 거리에 있는 단독 웨딩홀이었습니다. 주차도 지하주차장 4층까지 되어 있었고, 건물에 주차 가능 수는 200대이며, 외부 주차장 250대 가능하여 총 450대 가능하였습니다. 보증인원도 150명 이내였으면 좋겠어서 150명 내외 가능한 웨딩홀로 홀 투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웨딩홀 특징
제가 방문하였을 때 더휴 웨딩홀은 약간의 리모델링이 있었습니다. 샹들리에도 5개 추가 설치하였고 원래는 버진로드가 올라와 있지 않았는데 설치하였다고 들었습니다. 생화도 심플했던 화이트 톤의 꽃만 있었을 때에 비해 화사한 색감의 다양한 꽃으로 변경하여 한층 더 화려하고 홀 분위기가 화사하였습니다.
상담은 어땠을까요?
생각보다 더휴웨딩홀은 방문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상담해 주시는 매니저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였고, 당일 혜택도 다양하게 지원해 주셨습니다. 제가 첫 번째 웨딩홀이 폐업을 하게 되어 두 번째 홀 투어 진행으로 솔직히 너무 지쳐있었고 그냥 크게 바라지 말자 하고 진행하였는데 모든 걸 다 만족하게 해준 웨딩홀이었습니다.
송파 가든파이브 웨딩홀과 두 군데 웨딩홀 투어를 진행하려 하였는데 상담 시간이 맞지 않아 더휴웨딩홀만 웨딩홀 투어를 하게 되었고 혜택이 좋아서 바로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놀라운 사실이 제가 두 번째 웨딩홀 투어 진행 시에 고려했던 송파 가든파이브 웨딩홀도 폐업이 되면서 진짜 놀란 가슴을 다시 한번 쓸어 앉혔네요. 만약 송파 가든파이브도 방문하여 좀 더 웅장한 크기에 반해 계약을 하게 되었다면 전 세 번째 웨딩홀을 투어하고 있었을까요?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
당일 혜택과 견적이었습니다. 비수기였고 저녁 시간대여서 견적대가 제가 예산하였던 범위 내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당일 혜택으로 혼주 메이크업 한 가족을 무료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저희 친정 쪽은 저와 같이 메이크업샵에서 같이 하기로 했었어서 계약이 되어 있었지만 예랑이 쪽 가족들은 첫 번째 계약했던 웨딩홀에서 메이크업을 계약했기에 다시 구해야 했었거든요. 정말 감사하게 혼주분 메이크업을 무료로 진행을 하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장점과 아쉬운 점
더휴웨딩홀은 강남 역세권에 위치하면서 보증인원 최저 150까지 가능한 웨딩홀이었습니다. 지하주차장 4층까지로 주차도 본 건물로 200여 대 가능하였고 그 외 타 건물에 250대 동시주차 가능한 규모였습니다. 예식 시간도 널널하게 한 시간 반으로 90분이 주어지는데 보통 한 시간 예식 시간인데 90분이라는 넉넉한 시간을 주셔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홀 입구에 포토존이 있는데 조화이긴 하지만 다양한 꽃으로 화려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음식 또한 뷔페식으로 100여 가지 다양한 음식이 있었으며, 갈비탕이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결혼식장 내부의 하객 의자가 좀 간촐해서 하객들 입장에서 말이 있을까 봐 조금 걱정이 되는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연회장 테이블이 너무 넓이가 좁아서 혹시나 음식 섭취하기가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갈비탕으로 유명한 웨딩홀인 만큼 갈비탕은 뚝배기에 음식 진열해 주시면 진짜 정말 좋을 것 같다는 바람이 생겼지만 우선 이 견적대에 생화 가득한 홀의 더휴웨딩홀에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