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스튜디오는 단독주택을 스튜디오로 꾸민 어뮤즈 하우스에서 리허설 촬영을 진행해요. 네비게이션을 켜고 어뮤즈 스튜디오 하우스에 도착하시면 드레스를 입고 있는 신부님을 돕기 위해 스튜디오 관계자가 마중 나와요.
어뮤즈하우스 스튜디오의 가장 큰 장점은 하루에 세 팀만 촬영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리고 모든 배경 씬들이 독립되고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촬영이 겹칠 일이 없어요.
마치 해외의 웨딩촬영처럼 자기 집에서 사진을 찍는 듯한 착각이 들죠. 정말 저런 집에서 살아도 예쁘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어뮤즈 하우스는 실내 배경과 실외 정원에서 사진 촬영을 해요. 인물, 배경으로 비교하자면 인물 중심의 스튜디오에 가깝지만 자연스러운 배경과 은은한 정원이 돋보이는 사진을 촬영해요.
인물 배경의 사진에 간단한 소품들로 촬영을 하는 곳이에요. 요즘은 이렇게 개인주택을 개조해서 웨딩스튜디오를 하는 게 유행인 것 같아요.
굳이 많은 설명을 하지 않아도 절제된 미니멀리즘한 자연스러운 웨딩사진을 찾는 분들께 어뮤즈 스튜디오 추천합니다!
이번 어뮤즈 스튜디오 화보는 여성 모델을 잘 선택하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어뮤즈 샘플 화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요. 저도 나중에 결혼이란 걸 하게 된다면 저런 포즈로 꼭 촬영하고 싶어요. 인물 중심 배경의 스튜디오들은 베일, 장갑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요, 웨딩 상담 가시면 꼭 어뮤즈 하우스 앨범도 챙겨 보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