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르뜨 본식스냅은 대표님이 신랑, 신부님과의 마음 교류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스튜디오입니다. 대표님이 직접 포스팅하는 마르뜨 본식스냅 블로그를 보면, 진심 어린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외 촬영은 자연광과 날씨의 변화 때문에 어려움이 많지만, 삼청동 두가헌 한옥 웨딩에서 멋진 촬영을 하셨어요. 가슴 따뜻한 본식스냅 업체를 찾으시는 신부님들은 꼭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두가헌의 오래된 은행나무와 신랑, 신부님의 구도가 너무 잘 잡혔습니다. 1990년대 초에 지어진 전통 한옥을 레스토랑으로 멋지게 바꾼 두가헌에서 한옥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고 합니다.
300년이 넘은 암수 그루의 은행나무는 두가헌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든 신랑, 신부님들에게 좋은 기운을 준다고 합니다.
전통혼례는 아니더라도, 한옥에서 스몰웨딩을 꿈꾸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에요. 미슐랭 가이드에도 올라왔던 레스토랑이니 음식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정말 멋진 한옥 결혼식 공간에서 마르뜨 스냅의 훌륭한 결과물이 나왔네요. 정말 소중한 사람들만 초대해서 함께하는 스몰웨딩도 좋은 것 같습니다. 두가헌에서 촬영한 웨딩스냅 사진 중 구도가 가장 좋아 보입니다.
흑백사진의 매력이 본식스냅의 묘미인 것 같습니다. 두가헌에서 한옥 웨딩을 하시는 분들은 본식스냅 업체로 마르뜨 스냅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유명한 스냅 업체라 예약이 빨리 마감된다고 합니다. 블로그에 가시면 더욱 많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