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레이나모라-드레스

저는 본식 때 꼭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고 싶다는 로망이 있었어요. 그래서 여러 머메이드 드레스를 알아보다가 레이나모라를 선택하게 되었죠. 레이나모라 드레스는 특히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잡아주고, 드레스 라인뿐만 아니라 비즈 장식이 너무 예뻐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촬영 때 입었던 드레스도 퀄리티가 정말 좋았고,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본식 가봉 날에는 총 4벌을 입어볼 수 있었는데, 처음 당일에 지정한 드레스를 다시 입어보고 두세 번 다른 드레스도 시도해봤지만, 처음 선택한 드레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쉽게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몸매를 잡아주고, 비즈도 적당히 화려한 것이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거든요. 너무 만족스러웠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본식 드레스 촬영이 안된다는 점이에요.

본식 드레스를 고를 때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라인과 디자인을 확실히 알고 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본식 드레스 사진들을 캡처해 가서 꼭 입어보고 싶었던 드레스를 요청했어요.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드레스 스타일에 대한 확실한 의사 표현을 하는 것이 좋더라고요. 모두 예쁜 드레스 고르시길 바랍니다.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후기 써서 포인트 적립하는데 애쓰지 마시고

포인트 만큼 이미 할인된 스드메 견적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