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투어를 4군데를 했었는데 만장일치로 디아시웨딩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성비 좋다는 글이 많아서 사실 기대 없이 간 곳이었는데 왠걸 저한테 어울리는 예쁜 드레스가 너무 많았어요, 드레스 투어 때 입었던 4벌이 다 마음에 들었고, 실장님이 너무 전문적이시고 찰떡같은 드레스들을 추천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디아시 웨딩의 가장 큰 장점은 신상 드레스와 블랙라벨? 상관없이 모든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점이 컸던 것 같아요.
드레스 투어 때 홀딩해 놨던 드레스들을 입어보고 신상 드레스 라인도 추가로 입어봤어요. A라인 드레스가 제일 어울려서 A라인 드레스로 봤고, 실크보다는 어두운 홀에서도 반짝이는 비즈가 많은 드레스 위주로 피팅했어요!!!
드레스 투어 때 신상 제작 중인 거 입어봤던 드레스랑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 드레스랑 둘 중에 엄청 고민했어요. 화보 사진이 덜 예쁘게 나왔는데 실물이 너무 예뻤던 드레스, 왕비, 공주 느낌에 풍성하고 비즈가 정말 화려한 드레스였어요!
드레스 고르는 팁
본식드레스 고를 때 중요한 것은 미리 인스타나 화보에서 원하는 드레스들을 정하고 가면 좋은 것 같아요. 또 이전에 드레스 투어할 때랑 촬영 드레스 입어본 것을 바탕으로 자신한테 잘 어울리는 라인 위주로 보면 더 찰떡인 드레스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장님께 비즈 화려하고 팔뚝 커버되는 A라인 드레스 부탁드리고, 제가 캡처해 갔던 드레스들을 입어봤는데 잘 선택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