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플래너님이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추천해주신 여러 샵 중에서 비비드블랑 드레스 화보에서 하얀 드레스 느낌이 제일 맘에 들어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비즈로 유명한 샵들 중에서 검색해보니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잘 맞아서 예약했어요.

더케네스블랑은 투어 첫 샵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저에게 어떤 느낌, 라인이 잘 어울리는지 같이 찾아주시려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정말 칭찬을 아주 많이 해주셔서 기분이 붕붕 날아다녀요.

줄리엣발코니는 티아라, 귀걸이, 심지어 귀걸이 길이까지 엄청 섬세하게 챙겨주셨어요. 그리고 드레스나 악세서리 고를 때 참고할 만한 팁도 많이 알려주셨구요.

image 79

비비드블랑을 선택한 이유

제가 최종 선택한 비비드블랑은 마지막에 방문했는데 총 4벌 피팅에서 2벌 입어보니 남친이 ‘여기서 하자’ 하더라구요. 일단 샵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드레스가 화려하니 너무 예뻤구요! 자체적으로 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제작하셔서 드레스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더케네스블랑은 첫 샵이라고 말씀 드려서 그런지 드레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저한테 어울리는지, 왜 어울리는지(칭찬)을 알려주셨어요.

웨딩 관련 아이콘과 텍스트

줄리엣발코니는 제 스타일을 캐치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어요. 티아라 높이, 귀걸이 길이,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촬영, 본식 때 참고할 만한 정보를 많이 얻었어요.

비비드블랑은 피팅룸이 제일 커서 좋았고, 이모님이 헤어 만져주시는데 다른 샵보다 더 세심하게 만져주시길래 시작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비즈드레스를 입었는데 어두운 홀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조명을 꺼서 어떤 느낌인지 자세히 비교해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컬러감이 제 스타일이었어요.



더케네스블랑은 센스가 넘 좋은 샵이었어요. 제가 입고 싶은 스타일 캡쳐한 사진 2장 보여드렸는데 제 스타일을 바로 캐치하시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러니 꼭 원하시는 드레스 준비해서 가세요.

비비드블랑은 듣던 것처럼 정말 화려하긴 하더라구요. 여기도 역시 원하는 스타일 사진 1장으로 바로 예쁜 드레스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입어보시고 밝을 때, 어두울 때, 움직일 때 비교해보셨음 좋겠어요.

드레스 투어 준비하시는 신부님들 꼭 원하는 라인, 디자인 캡쳐해가셨으면 좋겠고 화장 진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