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싶은 드레스를 찾아보려고 검색을 많이 하다가 우연히 인스타에서 더화이트엘리자베스를 보게 되었어요. 화려한 드레스만 찾던 중이어서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라는 말밖에 안 나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드레스 투어(드투)를 결정했어요.
투어는 더화이트엘리자베스가 첫 번째 샵이었고, 나머지 두 샵은 클라라와 켈리손윤희를 방문했는데요. 제가 추구하는 것은 화려함이었기 때문에 두 곳도 괜찮았지만, 끝까지 기억에 남는 곳은 더화이트엘리자베스였어요! 솔직히 더화이트엘리자베스는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지라 가기 전에 고민했는데, 가서 입자마자 “여기 진짜 예쁘다”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어요.
제가 원하는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정말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머리 스타일도 여러 번 바꿔주셔서 더 신경 써 주시는 것 같았어요. 또한, 시간 여유도 있어서 원래는 4벌 피팅이었는데 5벌까지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5벌 모두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보통 첫 샵은 마지막까지 기억에 남지 않는다고 하던데, 저는 더화이트엘리자베스만 계속 기억에 남아서 결국 선택했어요.
더화이트엘리자베스 좋았던 점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드레스샵은 다른 곳과 다르게 더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는 느낌을 받았어요. 머리를 한 번에 끝내는 것이 아니라 여러 스타일로 바꿔주시니 더 신경 써 주시는 것 같았죠. 더화이트엘리자베스에서 이렇게 받은 서비스 이후에 다른 드레스 샵을 갔더니 자연스럽게 비교가 되더라고요, 비교하려고 한 것은 아니었지만, 작은 것 하나하나가 은근히 다르더라고요.
드레스를 입혀주는 속도도 빠르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보여주는 점이 특히 좋았어요. 다른 곳은 웃고 떠드는 소리까지 들리고, 한 벌씩 입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거든요, 그래서 더 더화이트엘리자베스에 마음이 갔던 것 같아요. 물론, 드레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가장 큰 이유였고요! 5벌 모두 마음에 들었던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원하는 드레스가 있으시면 미리 캡처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미리 제가 원하는 느낌의 드레스를 캡처해 가서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을 사진으로 보여드렸더니, 직원분이 제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바로 아시더라고요. 그리고 그 스타일에 맞춰 빠르게 제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더화이트엘리자베스는 당일 결정을 하면 제공되는 혜택이 크기 때문에, 무조건 당일에 결정하셔서 큰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어요. 실장님들마다 주시는 혜택이 다르다고 하니, 미리 정보를 찾아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놓칠 수 있으니 더화이트엘리자베스에서 당일 혜택을 꼭 챙기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