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네스블랑은 처음으로 드레스투어 간곳인데 원장님이 드레스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고르라고 조언도 해주셨고 머리 올릴때나 드레스 갈아입을때마다 이런저런 얘기 먼저 해주셔서 편안하게 피팅할 수 있었어요. 제일 좋았던건 드레스 입고 벗을때마다 가운으로 최대한 가려주시는 세심한 배려가 너무 좋았어요. 또 드레스 갈아입을때 마다 헤어 악세사리도 다 교체해주셔서 좋았어요.
브라이드k는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 꼼꼼하게 파악해서 상담해주셨고요. 개별룸으로 각각 되어있어서 더 편안하게 피팅하고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3벌은 제가 원했던 스타일로 입혀주셨고 1벌은 완전 다른 스타일 추천해주셔서 입어봤는데 마지막 드레스 반응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게 피팅 끝냈어요. 다양한 스타일로 입혀주셔서 감사했어요.
브라이드K에서는 그냥 가운 다 벗고 입고 벗고 했는데 더케네스블랑에서 그런 배려 받고 나서 간거라서 그게 조금 아쉬웠던거 같아요.
더케네스블랑 vs 브라이드k 비교
지인들이랑 갔는데 더케네스블랑은 약간 묵직한 느낌이 있고 브라이드K는 좀 가벼운 느낌이 있다고 했는데 저는 이 말에 공감이 갔어요. 드레스샵 분위기 비교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썼는데 표현력이 안 좋아서 이해 가실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드레스샵 가시면 꼭 다양하게 입어보세요. 저는 심플한 느낌의 드레스 선호했는데 반대로 화려한게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입어보는거랑 보는거랑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더케네스블랑에서 입어봤던 드레스 화보에 있어서 캡쳐했어요. 브라이드K에서 입어봤던 드레스 화보에서 캡쳐한 사진이고요. 마지막 사진 드레스가 완전 다른 스타일로 입혀주셨던건데 실제로 보면 엄청 화려한 디자인이에요. 근데 이게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