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드레스 비즈가 많은 가성비 드레스 샵 소개시켜 달라고 하니 더케네스블랑 드레스를 소개해주셨고, 인스타그램으로 구경하다가 입고 싶던 드레스가 딱 보이길래 여기서 해야지 마음먹었습니다. 드레스투어 갔는데 역시나 원픽이었어요. 가격도 좋고 비즈도 뿜뿜이고 무엇보다 저랑 잘 맞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촬영드레스는 비즈가 표현이 안 되다 보니 실크랑 레이스 위주로 골랐습니다. 더케네스블랑이 저랑 허리선이 잘 맞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드레스투어 당일계약 시 블랙라벨 무료 업그레이드였던 점도 좋았습니다. 사실 드레스가 좀 괜찮다 싶으면 거의 블랙라벨 이상이더라고요. 본식드레스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아쉬웠지만 비즈&가성비 찾으시면 추천해드립니다.
드레스샵 투어
- 더케네스블랑: 뭐 군더더기 없어요. 샵이 크진 않지만 그냥 깔끔해요. 제가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긴 하더라고요. 인기 많은 거 같아요.
- 레이첼: 여기 제가 실크+레이스 드레스 굉장히 맘에 드는 게 있어서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곳. 이곳도 가성비 좋아요. 소녀소녀한 거 좋아하시거나 어울리는 분이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아비가일: 사실 여길 제일 기대했어요. 드레스는 이쁜데 막상 제가 입으니 저랑 어울리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웠어요. 샵 분위기는 제일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최종 결정은 더케네스 블랑
더케네스블랑으로 최종결정 했어요, 당일지정혜택 꼭 챙기시고요. 인스타 등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셨던 거 꼭 캡처해가셔서 입어보시고요. 그냥 즐기세요. 드레스투어나 가봉 저는 재밌게 즐겼습니다. 물론 어색하기도 하지만.
아! 그리고 더케네스블랑은 피팅비 5만 원 내면 현금영수증 해줘요. 부가세금액 포함 안 하면 안 해주는 곳도 있더라고요. 어디라고 말은 못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