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장투어 갔다온지 일주일만에 계약 했어요. 투어 다녀온곳 모두 좋았지만 제일 중요하게 봐야될것들 생각하고 고심끝에 결정 했네요. 하나하나 중요하지 않은게 없지만 그래도 위치, 뷔페음식, 홀 분위기를 중점적으로 생각해서 대전 유성컨벤션으로 결정 했어요. bmk 대전결혼식장이랑 고민했는데, 조만간 리모델링 하는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
유성컨벤션 대전결혼식장
유성컨벤션은 대중교통이나 차끌고가도 편한 위치. 제가 음식에 대해선 까다롭기 때문에 음식이 맛있는곳, 비싸게 축의금 냈는데 음식 맛이 없으면 안되죠, 그래도 하객분들 모시고 대접 하는건데, 맛있는 음식으로 대접하고 싶어서 음식도 우선순위! 위치랑 음식은 어르신들 입장에서 생각했다면, 결혼식장 분위기 만큼은 저를 위해서 결정했어요, 하객분들이 많이 오실 예정이라 일단 큰 홀을 알아봤구요.
결혼준비중에 제일 큰 산인 결혼식장 계약을 먼저 해야지 하는 조급한 마음이 안정을 찾을 것 같았는데, 다행히 계약까지 완료해서, 이제 저의 결혼준비는 1/3 은 한 것 같아요. 앞으로 할게 태산인데 이제부터 열심히 알아봐야죠. 결혼식장은 잘한 선택이겠죠? 제가 웨딩드레스 계약한 하우스오브에이미의 비즈드레스도 웨딩홀 분위기랑 딱 어울릴것같아서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