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살아가면서 특별한 순간들을 다양하게 경험하게 되지만 그중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열매를 맺는 결혼식은 가장 특별하고 잊지 못할 날로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다 보면 생각보다 더 여러 가지 절차가 필요하고 준비할 것들도 많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특히나 사진으로 기록이 남아 시간이 지나서도 계속해서 들여다볼 수 있는 웨딩촬영은 많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신중하게 진행하시곤 합니다. 어바웃제인 스튜디오는 푸른 자연이 아기자기하게 둘러싸고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더 동화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기도 해요.
어바웃제인 스튜디오는 다양한 분위기와 느낌이 있는 사진 촬영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신랑신부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웨딩촬영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단독 촬영이라 좋아요
어바웃제인 스튜디오는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한 팀이 단독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팀과 함께 공유하지 않아 여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이기도 합니다. 초록빛 잔디, 그리고 아름다운 조명이 갖추어져 있어 동화 속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야외 데크에도 비 가림 어닝이 갖추어져 있어서 비가 오는 날에도 잔디 마당을 배경으로 하여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데 비가 오는 날이라고 해도 폭죽을 이용한 연출로 만족스러운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실내에서도 다양한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피팅룸도 깔끔하게 갖추어져 있고 사전 미팅을 위한 장소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화장실, 샤워실도 잘 갖춰져 있어 걱정 없이 촬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층 스튜디오 공간
2층에는 마치 그림 속처럼 프레임같은 창가가 마련되어 있어서 실내에서도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배경지도 흰색, 검은색 등이 갖추어져 있어서 우리 부부의 분위기에 가장 잘 맞는 분위기를 찾아 연출할 수 있어서 더욱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명소이기도 하죠.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약속하는 행사인 만큼 더욱 소중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나의 결혼식, 후회 없이 아름다운 기록으로 남기고자 하신다면 어바웃제인 스튜디오에서 동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