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스포사를 알게된건 플래너의 도움으로 제가 입고 싶은 드레스 스타일을 말씀드렸더니 선택지를 많이 추려주셨어요. 저는 화려한 스타일을 너무 좋아해서 어필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가 딱 니콜스포사랑 아이테오에서 입어보고 싶은 드레스가 있어서 2업체 픽해서 다녀왔습니다.
니콜스포사 선택 이유
저는 최종적으로 니콜스포사를 선택했습니다. 아이테오도 예쁘고 화려한 드레스가 많았지만 저에게 더 어울리는 건 니콜스포사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더 마음이 갔습니다. 니콜스포사 A라인 드레스는 진짜 다 예뻤고 헤어 장신구라던가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예랑이도 헤스티아는 바로 탈락해버리고 니콜스포사로 점찍어줬답니다!
저는 저 담당해주신 분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입고 싶은 스타일 먼저 여쭤봐 주셨고 제 얼굴과 잘 어울리는 드레스로 딱! 입혀주시더라고요. 원래는 3번만 입어볼 수 있다고 했는데 튜브형 드레스도 한번 입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선뜻 제안해주셔서 입어봤답니다. 하지만 튜브형은 탈락, 저는 브이넥에 A라인 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걸 또 느꼈어요.
그때 당시에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는 어떤 스타일일지 너무 궁금했는데 퀄리티는 다들 아시다시피 본식 드레스보다는 좋지 않았어요. 그래도 좋은 드레스 선점해서 입혀주셨습니다.
드레스투어 팁을 드리자면, 정확히 어떤 드레스를 입고 싶은지 정하고 가면 편한 것 같아요. 드레스가 엄청 다양하긴 하지만 그래도 틀에서 디테일이 달라지는 거잖아요? 그러다 보니까 내가 어떤 게 잘 어울리지? 뭐가 더 예쁜지보다는 일단 큰 스타일을 먼저 잡아주시면 도와주시는 실장님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되실 거예요.
아, 그렇다고 너무 한 스타일만 고집하시지는 말고 1순위, 2순위 정도까지 정해두시고 가면 좋은 드레스 입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가기 전에 니콜스포사 화보를 많이 검색해봤고 인스타도 많이 찾아봤어요. 확실히 도움 돼요! 고르고 그건 꼭! 입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