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에 있는 더화이트베일 투어 후기입니다. 지방에서 오시는 하객분이 많으신 경우 서초 지역을 많이 보시는데요, 더화이트베일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마 전에 리모델링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그래도 최근에 리모델링이 되어서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위치는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4번 출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부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고속도로의 중앙에 있어서 강남 근처인데도 주말에 혼잡하지 않은 지역입니다.

  • 1층에는 200석 규모의 화이트베일홀
  • 3층에는 V Hall
  • 4층에는 230석의 W홀이 있어요

엄청난 규모의 웨딩홀이라 3개의 홀이 한 건물에 웨딩홀과 연회장이 다 있어요. 1시간 반의 여유로운 예식 시간, 연회 메뉴는 부페로 진행이 되고 총 1,000석, 600석, 900석의 3개의 대연회장이 있습니다.

웨딩홀 외관은 심플하고 모던한 채플 스타일로 고급스럽습니다. 1층 로비로 들어서면 넓은 공간이 나와요. 대리석과 우드톤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네요.

웅장한 컨벤션 스타일과 모던한 채플 스타일을 갖추고 있는 더화이트베일. 단상 앞쪽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좀 흔들렸네요. 신부 대기실 앞에 오늘의 주인공인 신랑신부 이름이 적혀있는 이젤도 보이고요, 따뜻한 분위기의 신부 대기실이 인상적입니다. 지인분들과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도 세팅되어 있어요.



연회장은 음식도 넘 맛깔스럽게 세팅되어 있어요. 요즘 채플 스타일을 찾으시는 신부님이시라면 모르시는 분 없이 핫한 곳이죠. 입지 조건이 너무 좋은 곳이고 음식 평 또한 예전부터 손꼽히던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