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호텔결혼식장, 그 중에서 소규모로 결혼식이 가능한 호텔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보통 호텔 예식은 지불 보증 인원이 높다고 생각하시겠지만, 꼭 그렇지는 않아요. 오히려 호텔에서 고급스럽게 스몰웨딩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강북에서는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이 호텔 스몰웨딩 장소로 유명합니다. 지불 보증 인원 80명부터 예식이 가능하며, 포시즌스 호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체인이기도 하죠.
80명부터 최대 400명까지 포시즌스 호텔에서 예식을 진행하실 수 있고, 소규모 웨딩의 경우 10명부터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소 가격: 8,000,000원부터) 포시즌스 호텔 예식을 진행하시면 여러 가지 특전을 제공합니다. 국내 유일의 4성급 호텔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29층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카나페와 주류를 즐기며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열 수 있습니다.
예식 후에도 포시즌스 호텔의 바와 레스토랑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해 준다고 해요.
호텔 소규모 웨딩을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강북의 포시즌스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포시즌스 호텔의 꽃장식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과 그의 스태프들이 함께한다고 하네요.
신혼부부를 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내추럴, 모던, 클래식, 글래머러스 등 4가지 컨셉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연회장 메뉴 역시 직접 선택해 구성하실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호텔 웨딩을 원하신다면 포시즌스 호텔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