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성비로 가장 유명한 비즈 맛집 제이스포사 화보네요. 주말 낮 시간에는 내년 봄까지 투어 예약을 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이스포사 웨딩드레스는 비즈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비즈뿐만 아니라 다른 웨딩드레스들도 정말 예쁘답니다.
웨딩드레스 투어를 하실 때는 꼭 본식이나 촬영 때와 마찬가지로 찐한 화장을 하고 가셔야 하는 건 다 알고 계시죠? 비즈뿐만 아니라 머메이드 스타일의 실크 드레스도 제이스포사에는 많이 있어요.
이런 웨딩드레스가 제이스포사의 열정을 한눈에 보여주는 것 같아요. 저 많은 비즈를 한 땀 한 땀 손으로 엮어야 한답니다. 시스루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는 호텔이나 리허설 촬영 때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이스포사는 당일 드레스 지정 시 혜택을 주는 곳 이니 꼭 체크하시고요. 늦게라도 샵에 당일 지정을 하시면 돼요. 당일 홀딩 드레스 무료라든지, 블랙 라벨 할인 등의 혜택이 있고 시즌마다 바뀌니 잘 챙겨 보세요.
투어뿐만이 아니라 본식 가봉 시에도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으니 그 점도 꼭 기억하시고요. 본식 대여 구두 역시 드레스샵에서 가능하니 본식 가봉 시에는 잘 챙기세요.
이런 스타일 드레스도 정말 간지네요, 쉬폰 소재 드레스는 2부 피로연에서 입거나 웨딩 촬영 때 입으면 찰떡이겠어요.
제이스포사는 정말 인기가 많은 샵입니다. 특히 비동행으로 진행하는 웨딩컨설팅 업체들에서 가장 많은 고객이 찾는 드레스샵이기도 하고요.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보인다면 무조건 빨리 계약하시고 드레스 투어 일정을 잡으시기를 바랍니다.